코어닷투데이

코어닷투데이 신년회 본문

CoreDotToday Event

코어닷투데이 신년회

코어닷투데이 2018. 1. 24. 10:55


안녕하세요 오랜만입니당 여러분 


오께이..,, 쥔짜 간마네 차자뵙게됐눈데..,

약간..., 잘 모르겠숴요 그동안 뭐했는지..

약간 올릴게 없었던거ㅅ 같기도 하고.. 잘 모르겠숴여 지짜..


ㅌㅌㅋㅋㅋㅋ그동안 잘 지내셨나요


저는 그동안.. 블로그에 뭐 올릴지 

제 자신과 눈치게임을 하다가 

드디어 올릴것을 발견했습니다!!


바로바로


< 코어닷투데이 신년회 >


뚜둔!


1월 10일 수요일 

코어닷투데이의 신년회가 있는 날이었습니당


저희는 매주 수요일 회의를 해요!


그래서 회의를 마친 후

신년회를 위해 밖을 나섰어요!



약간 요런 느낌 나는것은

기분탓이겠죠..?ㅇㅅaㅇ


밖을 나서서 간 곳은 

삼산 CGV였습니다~~


1987영화를 보기 위해서 갔었어요!!



신년회 명목으로 보러간거라, 

재밌게 볼 수 있는 쥬만지와

무겁지만 의미 있는 1987 둘 중에 고민했는데


결국 1987을 보기로 했답니다~~~~!!


1987 줄거리는 다 아시죠~?

박종철 고문 치사사건, 일명 '탁억사건'


"책상을 탁! 치니 억! 하고 죽었습니다"


1987년 1월 경찰 조사를 받던 스물 두 살의 '박종철'군이

사망하게 되고, 


이를 덮으려는 경찰과

무엇인가 잘못된 것을 느끼고 바로잡으려는 검사를 주축으로

이야기는 구성되지만


이 외에도 사건의 진상을 밝히려는 기자와 교도관


그리고 세상을 바꾸기 위해 노력하는

대학생들과 여러 시민들까지


영화를 보는 내내 먹먹한 기분을 지울 수 없었어요


우리가 너무나도 당연하게 생각했던 '자유'의 이면에서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고통받고 있었다니,


역사를 배우긴 했어도

이 영화를 보면서 다시 또 와닿았던 것 같아요.


엔딩크레딧이 오를때 까지 

쉽게 자리를 뜰 수 없었습니다.


(이 글 쓰면서도 뭉클 ㅜ..)


이렇게 감격스러운 영화를 보고~~

저희는 식사자리로 장소를 옮겼습니다!


회식 장소는

'서생갈비'였어요!


(따로 사진을 찍지 못해서

타 블로그의 사진 첨부합니당 출처는 사진속에 있어요~~) 


룸이 작아서 10~12명 정도의 작은규모가 들어가기에 딱 좋더라구요!

(보통 회식하는 장소가 다 비슷하다보니, 

룸의 경우 너무 큰 곳도 있더라구요!)


저희는 8명의 인원이었기 때문에

그래서 아 이곳이다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ㅋㅋㅋㅋ


직접 방문했을때는

약간 고급스럽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메뉴는


맛은?

고기는 솔직히 어떻게 해도 맛있잖아요~~


갈비가 조금 짜웠긴 하지만!

맛있었습니다 ♥


삼겹살도 당연히 맛있었구요!


식사로 저는 물냉면을 먹었는데요

비빔냉면을 먹은 사람은


맛이(별로.,.라고.. 소곤소곤..)


배가 너무 고파서 허겁지겁 먹는다고

음식 사진은 없네요 ㅠㅠㅠㅠㅠㅋㅋㅋㅋ


무튼 이렇게 맛있는 고기를 먹고

신년회를 마무리하게되었습니다!


신년회를 계기로

올해도 행복이 가득한, 좋은 기운이 가득한

코어닷투데이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 여러분들도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좋은 한 해 되세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