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어닷투데이

코어닷투데이 NEW 인턴 환영회 / 박언용 졸업식 본문

CoreDotToday Event

코어닷투데이 NEW 인턴 환영회 / 박언용 졸업식

코어닷투데이 2018. 2. 14. 13:42

안녕하세요 코어닷투데이입니다~!

2018년, 코어닷투데이에는 좋은소식이 있습니다.


새로운 인턴 두명이 저희 회사에 합류하게 되었어요 

두 분에 대한 인터뷰는 조만간 따로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


또 이번에 박언용 학생이 UNIST학사과정을 마치고

졸업하게 되었답니다ㅑ!!

(박언용 학생과 교수님)

마치 아빠와 아들 처럼 너무 잘 어울리네요!


이 경사스러운 일들을 기념하고자

저녁식사 자리를 마련했습니당.


우선 언제나 그랬듯이, 

길고 길었던 세미나를 마친 후

 ૮(༎ິཅ༎ິ)ა

배고파서 우는주웅

 

저녁식사 목적지인 향수로 향했습니다


테이블당 삼겹살 4인분, 갈비 4인분을 시켰어요

저희 테이블쪽으로 몰려있는

압도적인 소주병..,,, 헤헷 



먹고있으니까 껍데기를 서비스로 주시더라구요!

쭈꾸미도 먹고싶었는데, 배가 불러서 못먹었어요ㅠ.ㅠ


향수도 체인점마다 맛이 다 다르더라구요


저는 삼산향수에서도 먹어봤는데

구영리 향수의 갈비 양념이 더 달았던 것 같아요!


2차로는 구영리에 있는 '낯선사람'이라는 술집을 갔어요

울산 울주군 범서읍 구영로 94, 엠-프라자 2층 (구영리 851-5)


저희는 여기서 해물탕과 황도화채를 시켰습니당!


기본 안주로 나오는 요 콘치즈가 마약,,♥


ㅋㅋㅋㅋㅋㅋㅋㅋ

요렇게 즐거운 회식자리를 마무리 하고

(3차도 간 건 비밀..^^)


오늘은

다들 제시간에 출근하여

열 일 하고 있는

♥코어닷투데이입니다♥





Comments